포스팅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1:1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겠습니다.
인터넷 전문은행 중 하나인 케이뱅크 계좌를 하나쯤은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예전에 업비트 거래를 하기 위해서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이후로는 딱히 크게 사용을 하고 있지는 않는 것 같네요.
케이뱅크에도 다양한 예금이나 적금, 대출 상품들이 출시가 되어 있어요. 이용을 하다가 궁금한 부분이 생겼을 때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1.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는 직접 상담원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빨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일단,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은행 업무나 사고신고는 대표번호로 연결을 하시면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 전화번호 |
은행업무 및 사고신고 | 1522-1000 |
후불교통/카드배송 문의 | 1522-1155 |
해외 전화상담 및 사고신고 | +82-2-3778-9111 |
고객의 소리 | 080-333-0022 |
케이뱅크 고객센터의 업무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하실 분들은 시간대를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스피싱과 분실 등의 사고 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8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 1 업비트/케이뱅크 한도제한 | 0 직원연결 |
8번+1번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 1번+1번 업비트 한도계정 해제 | 0번+1번 앱 이용방법 |
8번+2번 피해신고 진행확인 | 1번+2번 케이뱅크 한도제한/거래 중지 계좌 해제 |
0번+2번 예금/적금 |
8번+3번 카드 분실신고 | 0번+3번 대출 | |
8번+4번 OTP 분실신고 | 0번+4번 카드/청소년 서비스 | |
0번+5번 해외송금/보험 | ||
0번+6번 혜택/이벤트 | ||
0번+7번 기업고객 | ||
0번+8번 증명서/자동이체/오픈뱅킹 |
2. 케이뱅크 고객센터 원격지원
다음은 케이뱅크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원격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PC나 스마트폰을 원격으로 접속을 해서 문제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고객센터 원격지원 서비스
- 매일 09:00~18:00
- 이용방법(케이뱅크 원격지원 앱 다운로드 필요)
- 1522-1000 상담직원연결
- 원격지원 실행하기 버튼 선택
- 원격지원 실행
- 접속번호 6자리 입력
- 원격지원 실행
- 종료
PC나 휴대폰에 임의 접속을 부가하며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전송이 됩니다. 데이터 사용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이용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기가 힘든 경우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해당 페이지에서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사항들을 모아놓은 곳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문의사항들에 대해서는 대부분 해결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4. 케이뱅크 이용시간 안내
이번에는 케이뱅크 이용시간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송금이나 사고신고, 고객센터, 뱅킹 등 이용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볼게요.
예금이나 적금, 대출, 카드, 이체는 모두 24시간 가능합니다. 뱅킹이나 인증센터, 사고신고도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송금
- 해외송금: 24시간
- 거래 외국환은행 지정 신청/변경: 평일 09:00~18:00
■ 고객센터 이용시간
- 은행 전화상담: 매일 09:00~18:00
- 카드 전화상담: 평일 09:00~18:00
- 톡상담 24시간
-영상통화로 본인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는 매일 09:00~18:00 가능
-매일 23시 50분에서 00시 10분 사이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타행으로 이체는 상대은행 서비스 시간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케이뱅크 수수료 정리
■ 송금 수수료
- 당행이체 무료
- 타행이체(건당) 면제(무료)
- 해외송금(건당) 4,000원
■ 자동화기기(CD/ATM) 수수료
구분 | 은행권 기기 | 기타 VAN 기기 |
입금 | 은행별 상이 | 1,500원 |
출금 | 700원 | 1,100~1,250원 |
이체(10만 원 이하) | 500원 | 1,300원 |
이체(10만 원 이상) | 1,000원 | 1,500원 |
케이뱅크 브랜드 기기에서는 수수료가 모두 무료로 적용됩니다.
6. 마무리
지금까지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수수료 등 간단한 정보들 살펴봤습니다. 해당 은행을 이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이용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나 상담원 연결, 1:1문의와 원격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청년전세대출 금리, 대상, 한도, 기간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뱅크 청년전세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들을 위한 지원 제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이를 잘 모르고 있다면 그만큼 손해인 것 같
stockvictory77.tistory.com
케이뱅크 고정금리 전세대출 대상, 금리, 한도, 기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뱅크 고정금리 전세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까다로운 우대조건 없이도 최적의 금리로 자금을 빌릴 수가 있습니다. 월세를 줄이기 위해서 전세자금 대
stockvictory77.tistory.com